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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운 겨울 난방 온수도 안 돼서 씻지도 못하고 벌벌 떨면서 기사님 전화만 기다리고 계신가요? 귀뚜라미 보일러 AS 서비스 고객센터를 통해서 문의 후 간단하게 해결한 경험으로 고장이 났을 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겨울에는 최소 1주는 답 없이 기다려야 한다고 합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실시간 카카오톡 채팅 상담으로 바로 접수 가능하다고 하니 아래에 링크 확인하시고 신청부터 하시길 바랍니다.

 

 

 

 

귀뚜라미보일러 AS 서비스 고객센터

귀뚜라미보일러 AS 서비스 고객센터

엔지니어의 업무시간은 다양한 업무 환경과 업종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하절기와 동절기에 따라 변화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일반적인 엔지니어 업무시간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1. 4월~9월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토요일: 9시~ 오후 1시
  • 공휴일 및 일요일: 휴무

 

2. 10월, 3월

  • 평일 : 오전 8시 ~ 오후 6시
  •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3. 11월~2월

  • 24시간 운영

 

4. 귀뚜라미보일러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9000

 

CS 센터 연락처

서비스센터는 전국 293개, CS센터는 11개가 있습니다. 아래의 센터별 CS 연락처를 안내하겠습니다. 귀뚜라미보일러 홈페이지에서 지역별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정확한 정보를 얻으려면 해당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귀뚜라미보일러 AS 서비스 고객센터

  • 서부 CS센터 : 02) 2600-9167 / 02) 2608-8106
  • 북부 CS센터 : 031) 8080-8573 / 031) 8080-8574
  • 남부 CS센터 : 032-257-0270 / 032-257-0273
  • 강원 CS센터 : 070-4713-9811 / 033) 745-1613
  • 중부 CS센터 : 042) 637-2236 / 042) 931-0637
  • 전북 CS센터 : 070-4700-7391 / 063) 904-5161
  • 전남 CS센터 : 070-4700-7361 / 062) 511-1594
  • 대구 CS센터 : 053) 744-5010 / 053) 745-9034
  • 부산 CS센터 : 051) 462-6601 / 051) 624-3060
  • 경남 CS센터 : 055) 921-7821 / 055) 921-7825
  • 제주 CS센터 : 064) 900-0571 / 064) 900-0573

 

 

 

에러코드 점검 자가진단 방법

에러코드를 확인하고 해결하기 위한 간단한 안내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아래는 각 코드에 대한 설명과 확인 방법입니다. 셀프로 간단하게 문제를 점검할 수 있으니 코드에 해당되는지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귀뚜라미보일러 AS 서비스 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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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001, E002, E003 에러코드

  • E001: 점화에러
  • E002: 의사화염
  • E003: 실화
  • 자가진단 방법: 실내온도조절기 전원 재가동 가스밸브 잠겨있는지 확인합니다.

 

(2) E106 에러코드

  • 팬 회전수 미감지
  • 자가진단 방법 : 보일러 가동 중단 요청 합니다.

 

(3) E107 에러코드

  • 팬 회전수 기준 초과 (송풍기 회전수 이상)
  • 자가진단 방법: 보일러 가동 중단 합니다.

 

(4) E212 에러코드

  • 난방: 난방순환라인 이상
  • 온수: 순환펌프 이상
  • 자가진단 방법: 난방분배기 밸브 잠겨있는지 확인합니다.

 

(5) E204, E214, E234 에러코드

  • E204: 수온센서 이상
  • E214: 출탕센서 이상
  • E234: 직수센터 이상
  • 자가진단 방법: 보일러 가동 중단 확인합니다.

(6) E294 에러코드

  • 수위봉 이상
  • 자가진단 방법 : 보일러 껐다 켜기로 확인 합니다.

(7) E297 에러코드

  • 가스누설 이상
  • 자가진단 방법: 가스공급밸브 잠그기 실내 환기 

(8) E396, E399 에러코드

  • E396: 과열센서 이상
  • E399: 수온센서 과열 이상
  • 자가진단 방법 : 안전을 위해 보일러 작동 정지상태 순환펌프 작동되며 난방수 온도 낮춰줌 에러코드 지속 시 A/S 요청합니다.

(9) E491, E495 에러코드

  • E491: 단수 확인
  • E495: 저수위 감지
  • 자가진단 방법: 단수 확인 직수밸브 확인 보일러 껐다 켜기 불보충 확인합니다.

(10) E492 에러코드

  • 배관누수 에러
  • 자가진단 방법: 분배기, 난방배관 누수 확인 보일러 껐다 켜기 확인 합니다.

 

(11) E508 에러코드

  • 통신 이상
  • 자가진단 방법: 보일러 가동 중단 확인합니다.

 

(12) E621 에러코드

  • 지진 감지
  • 자가진단 방법: 지진 발생 시 작동합니다.

 

(13) E740 에러코드

  • 딥스위치 이상
  • 자가진단 방법 : 딥스위치 위치 확인 합니다.

 

(14) E743 에러코드

  • 시운전 이상
  • 자가진단 방법 : 시운전 모드 2시간 연속 진행 물보충 확인 배관누수 확인하고 A/S 요청합니다.

귀뚜라미보일러 AS 서비스 고객센터

 

 

그러나 알려드린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을 경우 전문 기술자 또는 귀뚜라미 보일러 AS 서비스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전문적인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에 상담 링크 남겨드릴 테니 실시간 채팅 상담 접수로 에러코드 빠르게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귀뚜라미보일러 사용법 

보일러를 예약기능 자동설정으로 난방 온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순서대로 하신다면 난방 비용뿐만 아니라 편리하게 사용하실 있으니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아래는 거꾸로 ECO 콘덴싱 일반적인 절차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1) 실내난방 설정

  • 난방 버튼을 누르고, 실내 난방 모드로 전환합니다.
  • 다이얼을 조절하여 원하는 실내 온도를 설정합니다.
  • 실내 온도 설정이 완료되면, 다시 다이얼 버튼을 눌러 설정을 종료합니다.

(2) 온돌 난방 설정

  • 온돌 버튼을 누르고, 온돌 난방 모드로 전환합니다.
  • 다이얼을 조절하여 방바닥의 원하는 온도를 설정합니다.
  • 온돌 온도 설정이 완료되면, 다시 다이얼 버튼을 눌러 설정을 종료합니다.

(3) 온수 사용 방법

  • 온수 버튼을 누르고, 온수 기능을 활성화합니다.
  • 다이얼을 조절하여 원하는 온수 온도를 설정합니다.
  • 온수 온도 설정이 완료되면, 다시 다이얼 버튼을 눌러 설정을 종료합니다.

(4) 온수 전용 기능 설정

  • 난방 버튼을 5초 동안 길게 누르고, 온수 전용 기능을 활성화합니다.

(5) 목욕 기능 설정

  • 온수 버튼을 2번 누르고, 목욕 기능을 활성화합니다.

 

 

예약방법

보일러를 예약기능 자동설정으로 난방 온도를 맞출 수 있습니다. 겨울철에 보일러를 아예 끄는 대신 외출기능을 활용하는 것은 실내 온도를 낮추어 에너지를 절약하고 동파 발생을 예방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외출 모드를 설정하면 집을 비울 때도 일정한 최저 온도를 유지하여 수도관이 얼거나 파열하는 등의 문제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귀뚜라미보일러 AS 서비스 고객센터

 

(1) 예약버튼 누르기

  • 먼저 예약 기능을 설정하려면 예약 버튼을 누릅니다.

 

(2) 예약 가동 또는 정지 선택

  • 예약 버튼을 1회 누를 때마다 예약 가동(분) 또는 예약 정지(시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예약 가동(분)을 선택하면 일정 시간 동안 기기가 가동됩니다.
  • 예약 정지(시간)을 선택하면 일정 시간 후에 기기가 정지됩니다.

 

(3) 시간 설정

  • 예약 가동 또는 정지가 선택되면 해당 설정이 깜빡이며 표시됩니다.
  • 이때, 다이얼을 조절하여 원하는 시간을 설정합니다.
  • 다이얼로 설정한 시간을 확인하고자 할 때, 해당 시간이 표시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설정 종료

  • 원하는 예약 시간이 설정되면, 설정이 완료되었다는 표시가 나타납니다.
  • 설정이 완료된 후, 다이얼 버튼을 눌러 설정을 종료합니다.

 

귀뚜라미보일러 수리 교체비용

귀뚜라미 보일러의 교체비용은 기본적으로 기사님의 출장비와 고장 증상에 따른 수리비, 부품비, 그리고 보일러 기기 교체비용으로 구성됩니다. 아래는 출장비에 대한 상세 정보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귀뚜라미보일러 AS 서비스 고객센터

 

(1) 일반가정 출장비: 15,000원

  • 이 비용은 일반적인 주간 평일 출장비입니다.

 

(2) 평일 심야, 주말, 공휴일 출장비: 22,000원

  • 이 비용은 주말, 공휴일 또는 주간 평일의 심야 시간대에 출장하는 경우에 적용됩니다.

 

(3) 특수 보일러 (펠릿, 화목, 심야전기, 온수기 등) 출장비: 30,000원

  • 일부 특수한 보일러 모델에 대한 출장비로, 이러한 특수 보일러의 서비스에는 더 많은 전문 지식과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출장비는 주로 고객의 위치로 이동하고 작업하는 데 소요되는 비용을 포함하며, 고장의 복잡성 및 보일러 모델에 따라 추가 부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교체 수리비용에 대해 확인하려면 대리점 또는 서비스 고객센터와 상담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에 링크 남겨 드릴 테니 상세한 정보와 정확한 견적을 받아보세요.

 

 

 

 

대리점 위치 찾기

귀뚜라미보일러 AS 서비스 고객센터 대리점은 전국 곳곳에 설치되어 있으니 시간 아낄 수 있도록 현재 위치 근처에 있는 대리점을 찾아보실 있게 홈페이지 아래 링크 남겨 드리겠습니다.

 

 

 

 


 

 

경동나비엔보일러 AS 서비스 고객센터 예약방법 사용법 에러코드 점검 총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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